유통

아프로존, 피부 각질·노폐물에 효과적인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출시

기사입력 2019.06.13 16:09
  • 사진=아프로존 '루비셀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
    ▲ 사진=아프로존 '루비셀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

    아프로존이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페물을 관리해주는 '루비셀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을 출시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은 천연 AHA 성분이 담긴 자연 유래 추출물과 파파인 효소가 함유되어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물로 씻어낸 이후에도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락토바실러스 성분 또한 각질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피부 수분과 영양 공급, 탄력 강화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특히 피부가 검게 그을리는 여름철 각질 관리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쌀겨추출물과 연꽃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