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떼르드글라스', 롯데면제점 입점 기념 '떼글이 초콜릿'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6.12
  • 유기농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떼글이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떼르드글라스는 6월부터 인터넷 롯데면세점 첫 입점을 기념해 1세트 구매시 마다 떼글이 초콜릿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6월 3일부터 재고 소진할 때 까지다.

  • 떼글이 초콜릿은 SNS에서 이미 유명세를 떨친 바 있는 보스턴테리어 강아지 '떼글이'를 모델로 만든 수제 초콜릿으로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전국 키즈카페 필수 디저트로 많은 어린이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유기농 카카오, 유기농 설탕 사용하고, 식물성 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아이 간식에도 좋다. 또한 유럽 정통 수제 초콜릿 제조방식을 전수받아 한 틀 한 틀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수제 초콜릿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떼르드글라스는 11년째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기농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SSG푸드마켓, PK마켓,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띵굴마켓 등 프리미엄 식품관에 입점하어 판매되고 있다. 또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 등 특급 호텔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건강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컵, 서랍 선물 세트, 떼글이 선물 세트 등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