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14일 금요일

기사입력 2019.06.13 17:00
음력 2019년 5월 12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자존심이나 체면을 지키려고 하기 싫은 일을 맡게 된다. 그렇지만 실속은 없으니 너무 열심히 할 필요는 없다.

    48년생
    어떤 일에서 약속이 잘못 전달되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연장자가 먼저 마음을 열고 오해를 풀고 화해하는 여유를 가져주기를 바랍니다. 재정적인 문제는 보통이며, 건강은 이상없는듯 보이는군요.

    60년생
    뭔가에 하나 빠지면 다른 것들은 뒤도 안 돌아보는 성격 때문에 가족들이 고생을 했을 수 있습니다. 그 고생들을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금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72년생
    멀리 장거리 여행을 떠날 운이 생깁니다. 해외가 될 확률은 더 높아지겠구요. 이미 계획은 다 서있는 상황이겠습니다. 푸른색과 노란색이 어울리는 칼라입니다.

    84년생
    과외비나 보너스 등의 정기적인 재정적 이득 말고의 것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약간 짜증스럽거나 모든 일에 귀찮고 게으르니즘이 발동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럴 때는 책을 읽거나 냉수마찰 등으로 긴장을 불러일으키면 좋겠습니다.

  • 소띠

    전체운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시기이니 집에만 있기보다는 외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49년생
    우울증이 걸리기 쉽습니다. 마음이 다운되고 몸도 축 늘어지기 쉬우므로 편안한 상대와 함께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대화를 하는 등의 편한 시간을 지내기 바랍니다.

    61년생
    옛일은 잊고 새 일을 도모하기 바랍니다. 끝없이 변화하는 시기인 만큼 모든 것을 바꾸기 바랍니다. 뜻밖의 좋은 기회가 생겨서 좋은 여행을 할 찬스를 얻게 됩니다. 남의 장단에 춤추지 말 것을 충고합니다.

    73년생
    베푼만큼 보답받는 시기입니다. 항상 주변을 잘 살피기 바랍니다. 직장이나 친구사이에서 이름이 올라가게 될것입니다. 친구들과의 사이는 그렇게 좋지 않을 시기입니다. 

    85년생
    당신은 말이 너무 많은 것이 흠입니다. 부질없는 세상에 대한 망상은 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기와 남을 너무 비교하다보면 세상이 행복하지 않을것입니다. 마음먹기에 세상일이 달린것이니 긍정적인 자세로 살기 바랍니다.

  • 범띠

    전체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기이니 특별한 걱정이 없다.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쉽게 해결된다.

    50년생
    아랫사람으로부터의 좋은 소식이 당도하게 됩니다. 당신의 욕심이나 뜻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조금 바쁘게 되는 일은 당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다.

    62년생
    먹은 것이 체하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좋던 일도 매사가 이상하게 풀려나갑니다. 마음의 안정을 간절하게 원하게 됩니다. 감추었던 비밀이 탄로하게 되니 당신은 진퇴양난에 빠지게 되는군요. 호랑이 띠의 어린 사람이 당신에게 해결책을 제시할 것입니다.

    74년생
    기분은 최상으로 유지한다면 모든 일이 원만히 해결될 것입니다. 아랫사람과의 안 좋은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과감하게 부탁하기 바랍니다. 차분히 일 처리를 할 때만이 모든 것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86년생
    벌여놓은 일이 너무 많아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가족의 문제보다는 사회적인 일에서 우선시하는 경향이 강하군요. 집안에서는 좀 외로움을 느끼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이 하는 말을 가슴에 담아놓지 마십시오.

  • 토끼띠

    전체운
    자신감을 갖고 매사를 추진한다면 소소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결국에는 뜻한 바를 이룰 수 있으리라.

    51년생
    번거로운 마음을 접어두고 새로운 일로 눈을 돌리기 바랍니다. 움직이는 만큼 재정적으로 좋습니다. 조금씩 꾸준한 전진을 위해 애쓰기 바랍니다. 가는 곳마다 일복이 많아 보이는군요.

    63년생
    막힌 일은 술 한잔으로 풀어버리고 다음 과제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코디나 주변 환경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활동에 있어서 소득이 적어 속이 상할 것입니다. 너무 결과에 집착하지 않기 바랍니다. 겉멋보다는 실속이 있어야 합니다.

    75년생
    처음 만난 상태에서는 호감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일적인 관계로 만났다가 개인적으로 발전하는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신상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심적으로 큰 동요가 동반 될 것 입니다. 단단히 심적 준비를 해두기 바랍니다.

    87년생
    매사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적으로 큰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친한 지인들은 당신의 답답함을 다른 사람들에게 하소연 할 것입니다. 융통성을 발휘하여 행동하기 바랍니다. 실수는 빨리 잊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음양이 화합하지 못하니 원하는 바를 이루기가 어렵다. 무리를 하기 보다는 현재에 충실 하라.

    52년생
    마음먹는 데로 일이 풀리지 않을수 있습니다. 가족간의 언성이 높아지는 일도 생길수 있겠는데요. 돈에 대한 실수를 스스로 인정하고, 당분간 재정적인 것은 본인이 아닌 가족중 누군가에게 맡기는 편이 길합니다. 변화가 크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되는 시기입니다.

    64년생
    대인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믿음을 상실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좋은 의도로 시작된 일이 나중엔 꼬여버릴수 있겠네요. 직장, 출퇴근 관계에서 만난 인연이 좋게 발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76년생
    주변의 일은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입장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신중하게 어떤일이든 진행시키다 보면, 생활이 안정적이게 될것입니다. 마음의 고통은 주변의 절친한 사람과 나누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직면해서 해결하기 바랍니다. 때를 놓치면 후회하게 될것입니다.

    88년생
    매사 안정적인 기분으로 문제를 생각한다면 해결책이 보일것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안정적인 생활이 당신을 지치게 만들수도 있겠네요. 자신감이 너무 넘치는 것도 대인관계에서 마이너스가 될수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짝사랑중인 상대방과 단둘이서 얘기할 기회가 올 것 같네요.

  • 뱀띠

    전체운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으면 예상외로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려 본인의 업무에 활용할 수가 있다.

    53년생
    길한 소식은 오전보다 오후에 전해질것입니다. 원칙대로 소신대로만 하다 보면 당신은 악역만 맡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하기 바랍니다. 충신과 역신은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65년생
    옳다고 생각하면 용감하게 나서기 바랍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용기가 생기는 시기입니다. 행운이 따라서 하는 일마다 해결되니, 자신감도 덩달아 커지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공동으로 하는 일이 멋지게 해결될 듯 보이는군요.

    77년생
    작은 일도 꼼꼼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몸이 힘들 때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기 바랍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끝까지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습니다.

    89년생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당장은 일이 어려워도 길게 보고 투자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이 부딪혀도 느긋하게 대응하고 자기 입장만 확실히 하면 될 듯싶습니다. 상황이 복잡해지는 시기이니, 당신이 나서서 정리하는 요령도 필요합니다.

  • 말띠

    전체운
    주변의 사람들과 경쟁을 하기 보다는 화합을 해야함이 좋고 일인자가 되기 보다는 이인자로 남는 것이 좋다.

    54년생
    경제적으로 덕이 있고, 당신이 원하는 데로 일이 처리되어 갑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가족모임이 기대되는군요. 하나를 얻고 두개 역시 얻을 수 있으니 행복이 가득합니다. 

    66년생
    저녁은 불길합니다. 특히 고집이 커지는 시기이므로 타인과의 만남에서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남의 말에 귀를 기울여 보도록 노력하십시오. 재물보다 위상이 높아지기를 원하는 시기입니다.

    78년생
    물을 만난 물고기 같은 시기입니다. 다른 일은 전부 길하나 이성문제에 분란이 크게 생길 것 같네요. 눈치껏 행동하기 바랍니다. 허영심에 낭비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쇼핑은 자제하기 바랍니다.

    90년생
    타인과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매사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뜻밖의 손재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일을 벌리기엔 적당한 때가 아닌 것 같네요.

  • 양띠

    전체운
    서둘러서 일을 한다면 손해를 볼 수 있는 시기이니 느긋한 마음을 먹고 기회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55년생
    건강에 많은 신경을 쓰십시오. 과음이나 과식은 해로우며 건강이 인생의 밑거름이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을 낮추고 남을 높여주어야 합니다.

    67년생
    남이 하지 말라는 것도 억지로 자신의 의지대로 밀고 나가고 있진 않은지요.? 주위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관심을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뜻밖의 선물이 주어지게 되니 그 상대를 위해서는 몸을 아끼지 말고 일하기 바랍니다.

    79년생
    지금 이 상태를 유지하는데 급급해 한다면 당분간 당신은 아무런 발전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한가지 일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지금은 복합적으로 일을 추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기다릴 줄 아는 사람이 성공합니다. 무리하게 투자하라는 소리는 아닙니다만, 지금의 사태에 어느 정도 가능성을 부여하기 바랍니다.

    91년생
    서로를 이해하는 차원에서 일을 해결하십시오. 너무 나의 모든 것을 내주려 하지 마십시오. 어른스럽게 일 처리를 하고, 통보하는 방식은 좋지 못합니다. 무엇이든 꿈과 희망이 보일 테니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인내는 쓰고 그 결과는 달 것입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우리에 갇혀있던 호랑이가 드디어 나오게 되는 모습이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이니 최선을 다하라.

    56년생
    사회활동을 할 때 불가피한 거짓말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의도한 상황대로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변명을 하기보다는 그 상황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책임지기 바랍니다.

    68년생
    모처럼 만의 휴식이나 여유를 가지게 됩니다. 공허한 마음이 들거나 혹은 다시 일로 마음을 쏟을 수 있는 재충전의 기회로 만드는 것은 모두 당신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80년생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 주변의 도움과 당신의 노력으로 인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도약의 시기를 맞이하기 됩니다. "ㅇ” 자가 들어가는 사람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사람입니다.

    92년생
    미래의 새 세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도전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어느 면에서든 당신은 1인자가 될 수 있으며 그 가능성도 무한합니다.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조력자가 많으니 노력만 보탠다면 충분합니다.

  • 닭띠

    전체운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를 높이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위치가 높아지는 법이니 매사에 겸손할 필요가 있다.

    57년생
    친구와의 약속을 위해서 분주히 움직임이 있는 시기입니다. 조금 손해 봐도 끝까지 행동하기 바랍니다. 무리한 계획을 시행할 때는 주변의 조력자가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기 보다는 주변에게 툭 터 놓고 어려움을 이야기 하면 도 우는 자가 나타날 것 같네요.

    69년생
    기다리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뜻밖의 일이 생겨서 당신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절친했던 옛 동료를 만나게 될 것인데, 그와 함께 비즈니스 면에서 파트너가 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며,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성공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매진하기 바랍니다.

    81년생
    남의 떡에 한눈을 팔지 않기 바랍니다. 평범하게 사는 것이 행복임을 알아야 합니다. 욕망에 따르면서, 자기 과시를 하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엉뚱한 생각은 바로 버리기 바랍니다. 이성과의 문제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무모한 행동은 자제하기 바랍니다.

    93년생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할 수는 없음을 알아야 하겠네요.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며 같은 실수는 똑같이 반복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을 할 때 꼼꼼히 들여다 봐야 할 것입니다. 약해지려는 마음을 꽉 잡아주십시오. 외로움과 자만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 개띠

    전체운
    급하다고 해서 바늘허리에 실을 묶어 쓸 수는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처리해 나가야 함이 옳다.

    58년생
    장애물을 두고 정면돌파를 하는 것은 소득 없는 일입니다. 자기 것을 챙기기 위해서 좀더 여우처럼 행동하기 바랍니다. 가족 내에서 큰 고집을 부리지 말기 바랍니다. 어려움을 의연하게 넘겨버리시고 시비나 언쟁 없는 평온한 날을 연출하기 바랍니다.

    70년생
    욕망이 작으면 작을수록 행복할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를 두고 본인의 생활에 충실하도록 하기 바랍니다. 주위를 이해하는 넓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82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수가 예견되는군요. 초조해하면 영원한 이별이 될 것이나 잠시 시간을 두면 의외로 쉽게 일이 해결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눈앞의 어려움에 실망하지 많고 인내의 시간을 주기 바랍니다.

    94년생
    친한 사람을 너무 믿지 말기 바랍니다. 특히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할 것입니다. 당신의 혼자서 대처하기 어렵다면 다른 친구를 내세워 그 유혹을 막아야 할 것입니다. 분명히 일을 혼자서 결정하게 된다면 100퍼센트 후회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 돼지띠

    전체운
    하던 일을 중단하고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좋다.

    59년생
    건강이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시기이며, 친구와의 사이도 좋아집니다. 꿈과 예감이 잘 맞는 시기이므로 직관력대로 투자한다면 뜻밖의 재운을 가질 수 있겠네요.

    71년생
    끝끝내 안 풀릴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어가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당신의 귀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혼자 아는 정보를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됩니다. 책임을 끝까지 완수하기 바랍니다.

    83년생
    귀한 손님이 찾아오니 즐겁습니다. 오랜 어려움도 해결될 수 있겠네요. 귀인의 도움으로 주변이 가득하니 어디든 도움을 요청한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해결점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단, 귀인들만큼 악연들도 주변에 있으니, 판단은 주의 깊게 내려야 할 것입니다.

    95년생
    소리 소문 없이 당신에 대한 일들이 떠벌려지게 됩니다. 그만큼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이므로, 부담감이 커지게 되겠네요. 건강은 안 좋은 상황이지만, 재정적인 안정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사이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가정의 평화를 위해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