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궁사'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6.12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2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를 업데이트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기술)을 사용한다.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할 수 있다.

    엔씨는 궁사 업데이트와 함께 '성장을 쏘다, 궁사' 이벤트를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 1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는 '슬롯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급 장신구 세트'도 선물로 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일일도전과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화' 아이템을 얻는다. 주화는 전설급 무기와 장신구의 성장에 사용할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에서는 '도전, 궁사! 블소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3일까지 주말에 블소를 PC방에서 플레이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꾸미기 아이템 4종(적념, 소신, 신의, 의초)과 '블소데이 기념 상자 2호', '청이린' 등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신규 영웅 던전 '제 0 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고대등급 아이템 '사화무기', '천뇌령', '풍뇌령'을 추가 업데이트했다. '제 0 격납고'는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이다. 신규 외전인 '강철장벽'을 수행하며 '제 0 격납고'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