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 M, 8인 참여 가능 레이드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6.12 13:08
  • 사진=조이시티
    ▲ 사진=조이시티

    조이시티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마쿠사 강림'은 최대 8인이 참여 가능한 최상위 군단 레이드로, 클리어 시 60레벨의 신화 장비 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 '사왕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4인 전용 '아마쿠사 강림'이 추가 됨에 따라 레이드 입장 인원을 선택 가능해 기존의 고정 인원 8인을 찾아야했던 불편이 감소됐으며, 매칭 상대 조건을 직접 설정 가능한 '자동 매칭' 기능이 신설돼 보다 많은 유저들의 도전이 잇따르고 있다.

    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마쿠사 강림'에서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1회라도 처치할 경우 '사왕보물 8개'를 보상한다.

    이외에도 무사 '핫토리 한조' 인증 이벤트가 26일까지 실시되어 캐릭터명과 함께 '핫토리 한조'의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귀속 구옥 500개'를 선물한다.

    무사 '핫토리 한조'는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닌자 캐릭터이며,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상대를 경직하게 만들어 피해를 입히는 '열풍 수리검' 등 원작 고유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데다 '핫토리 한조'의 외형을 비롯한 캐릭터성이 구현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장비 랭킹 이벤트도 19일까지 각 서버에서 진행되어 상위 100위권에게 순위 별로 '60레벨 +13 확정 강화권', '13~14 귀속권', '55레벨 신화 장비 달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