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때이른 더위에 맞춘 여름 패키지…프레이저 플레이스,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

기사입력 2019.06.12 11:20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여름 패키지인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를 시작한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는 더운 여름 시원한 호텔 안에서 여유 있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 이번 패키지는 두 가지 옵션 중에 고객이 선호하는 옵션의 상품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1층 퍼스트 플로어에서 저녁 시간에 제공되는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 세트를 선택하거나 2인 조식 중에 선택하면 된다.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제공되는 안주로 센트럴점에서는 멘보샤와 깔라마리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남대문점에서는 새우 아란치니와 두 가지 핀쵸, 꽈리고추와 깔라마리 튀김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모든 옵션에 포함된 혜택으로 시원한 호텔 객실에서 즐기는 할리갈리, 거짓말탐지기, 젠가와 같은 보드 게임 대여 서비스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비치볼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직접 제작한 에코 파우치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투숙객을 위해 센트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왕복 셔틀 버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패키지 예약 시 조식 추가의 경우 12,0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 가능하며, 7세 이하 어린이 두 명까지 무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의 얼리버드 혜택으로 오는 15일까지 썸머 패스티벌 패키지 예약자에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투숙기간: 8월 15일까지)

    이번 ‘썸머 페스티벌’ 패키지의 이용 요금과 관련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168,000원부터 옵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남대문은 148,000원부터 선택할 수 있다. (세금별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