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비디오스타' 8년째 공개 연애중인 블락비 유권, 촬영 중 눈물을 보인 이유는?

기사입력 2019.06.11 19:12
  • 블락비 유권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8년 사귄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전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모델 전선혜와 8년째 공개 연애 중인 블락비 유권이 출연,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첫 만남 스토리와 연애 에피소드, 고민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날 유권은 "8년간 사귄 여자친구에게도 말 못 한 고민이 있다. 이 얘기를 해야 할지 안 해야 할지 생각을 많이 했다"며 생각지도 못한 폭탄 발언을 한다. 유권의 말에 MC 나래는 "최초 공개 아니냐?"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곧 결혼을 앞둔 새신랑 강태성과 연애전문가 곽정은이 유권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위로해줬다고.

    한편, 유권이 처음 털어놓은 속마음에 대한 여자친구의 생각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확인하기도 했다. 유권이 이야기하는 동안 여자친구 전선혜와 깜짝 전화 연결을 해두었다. 여자친구와의 통화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유권은 물론 전선혜 역시 끝내 눈물을 보이며 8년의 열애 중에도 서로에게 말하지 못한 속마음을 전했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아이돌 유권의 솔직한 이야기는 6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