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게임빌 '별이되어라!', 빛과 어둠의 전쟁 스토리... 시즌 7 '우주의 끝에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06.11 15:33
  • 사진=게임빌
    ▲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우주의 끝에서'를 공개했다.

    일곱 번째 시즌에서는 우주의 운명을 건 빛과 어둠의 전쟁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 인피니티를 넘어서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카이르' 오딧세이 연합 최강의 세력인 '인푸'의 상징으로 거대한 전함이다. '카이르'에서 영웅들이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은 150으로 확장된다.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은 '퍼스트 임팩트'로 그 능력의 한계를 다시 한번 돌파할 수 있다. 외형이 바뀌는 것뿐만 아니라, 영웅의 특성에 맞게 스킬도 강력해진다.

    신위 등급보다 우월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 임팩트 영웅은 '크룬 더 라그나로크', '아툼 더 오시리스', '아툼 더 클레이 에세르', '헬리오스', '가이아 엘 화이트 헬'로 총 5종이다.

    더불어 다크소울 세력의 신규 동료 '타나토스'와 '모르가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위 등급 이상의 영웅들만 장착할 수 있는 '엘 가이아의 무기'도 추가되는데 영웅의 고유한 특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무기다.

    길드원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 보스가 매주 교대로 출현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서비스 5주년을 넘어서도 장기 흥행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바일 RPG이다.

    일곱 번째 시즌 '우주의 끝에서'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암흑 보석' 모으기, '황금 카드' 모으기, '헬리오스 출정명령' 임무수행, '길드 탐험', '행운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