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바캉스에 포인트를 더해줄 시원하고 트렌디한 모자

기사입력 2019.06.10 18:42
  • 영국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선보였다.

  • 사진 제공=바버
    ▲ 사진 제공=바버

    이번 아이템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컬러와 바버 로고 디테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부터 여름 우기에 활용할 수 있는 우산과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가방까지 남녀노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제공=바버
    ▲ 사진 제공=바버

    특히 4가지 컬러로 출시된 ‘버윅 스포츠 캡(Berwick Sports Cap)’은 미니멀한 바버 로고가 특징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3가지 워싱 컬러로 출시된 ‘노티컬 워시 캡(Nautical Washed Cap)’은 닻 일러스트를 활용한 바버 노티컬 로고가 전면에 있어 영국 북해 지역에서 시작된 브랜드 역사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트릴비 햇(Trilby Hat)도 출시했다. 트릴비 햇은 통풍이 잘되는 시원한 소재 그리고 블루와 레드 컬러 밴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바버 세일보트 드레스(Barbour Sailboat Dress)’와 함께 착용 시 손쉽게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바버의 다양한 잡화로 데일리 룩부터 바캉스 룩까지 다채롭게 여름 시즌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