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문제적 남자', 황치열X혜림X박신영X스텔라장X유병재X인성 총출동!

기사입력 2019.06.10 22:00
  • 사진제공=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10일(오늘)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는 '문남을 사랑하는 친구(이하 문.사.친)' 특집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던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가수에서 번역가로 변신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혜림을 필두로 상위 1% 멘사 회원 박신영 아나운서, 프랑스 최상위 대학 그랑제콜을 졸업한 6개 국어 능력자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까지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던 대표 뇌섹녀들이 출연한다.

  • 사진제공=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또한, 예리한 추리력으로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내며 ‘대탈출2’ 에이스로 손꼽히는 유병재와 '문제적 인턴 편'에서 인턴으로 선발돼 귀여운 막내의 모습으로 감초 역할을 했던 뇌섹돌 SF9의 인성도 함께한다.

    또 대륙을 매료시킨 만능 재주꾼 황치열이 '문제적 남자' 첫 출연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황치열은 학창시절 측정한 IQ가 132이며, "어렸을 땐 공식을 대입했을 때 문제에 답이 나오는 게 좋아서 수학을 좋아했다"고 말하며 수학경시대회 준비를 위해 학교의 수재들만 모인 수학반에 속했던 반전 브레인 면모를 공개한다.

    역대급 뇌섹 출연자의 명불허전 활약과 뇌섹남 황치열의 치열한 두뇌 대결은 오늘(10일, 월) 밤 11시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