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라이브 뷔페 '더 킹스' 리뉴얼 기념 쇼킹스 이벤트

기사입력 2019.06.10 18:29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리뉴얼 기념으로 '쇼킹스(Show your THE KING’S)'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더 킹스는 전통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식 코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스시 코너,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중식 코너 등 푸드 섹션 별 특징을 살린 데커레이션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현장에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 킹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더킹스 #쇼킹스 #뷔페맛집)와 함께 인스타에 올려 직원에게 보여주면,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킹스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중 더 킹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새우, 관자, 해파리 등을 새콤달콤한 홍보각 특별 소스로 버무린 냉채가 웰컴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뷔페 이용 가격은 성인 주중 점심 기준으로 8만 원, 저녁은 8만 8천 원이다.(부가세 포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