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 여름 휴가로 가기 좋은 인기 여행지의 호텔&리조트

기사입력 2019.06.10 16:17
  • 올해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 에바종이 7월과 8월의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인기 여름 휴가지와 그곳에서 묵으면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했다.

    인기 여름 휴가지
    베트남 '나트랑'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
  • 최근 베트남 인기 여행지인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중해로 불리는 만큼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와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어 전 세계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최고급 리조트들이 모여있는 해양 휴양지인 만큼 최고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휴양과 관광 모두 놓칠 수 없다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나트랑 유일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 '에바손 아나 만다라 나트랑'을 추천한다. 객실에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고 푸른 정원이 리조트를 감싸고 있어 어느 곳에서든 조용하게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레스토랑과 스파도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며 호텔과도 가까운 나트랑 시내에서는 야시장 투어로 다이내믹한 저녁 시간도 누릴 수 있다.

    일본 '벳푸'
    ANA 인터컨티넨탈 벳푸 리조트&스파
  • 해변과 가까운 휴양지가 지겹다면 산에 둘러싸여 평화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벳푸를 추천한다. 벳푸는 일본 규슈 오이타 현에 있는 도시로, 온천이 많은 일본에서도 대표적인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다.

    8월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상 리조트 'ANA 인터컨티넨탈 벳푸 리조트&스파'는 벳푸를 내려다보며 주변 산과 천연 온천에서 피어오르는 수증기가 어우러진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리조트 온천장에서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고, 상위 객실에는 테라스에 전용 온천탕이 있어 온천 문화를 편안하고 세련되게 경험할 수 있다. 온천 외에도 인피니티 풀과 스파, 신선한 벳푸 요리까지 즐길 수 있어 온천도시 벳푸가 선사하는 고품격 힐링으로 수고한 나에게 일본식 휴식을 선물해 볼 수 있다.

    한국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 일정에 여유가 없다면 짧은 일정으로도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이 가능한 강원도 정선의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로 떠나는 휴가를 추천한다. 진정한 ‘쉼’을 얻고 재 충전 할 수 있는 이곳은 ‘보디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을 지향하며, 요가와 명상, 수면 개선,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완벽하게 갖췄다. 무엇보다 오는 12일까지 단 3일에 한해 매일 2-4인 조식과 아쿠아 클럽, 웰니스 클럽 이용 혜택을 포함하여 성수기인 7월부터 8월까지 기간의 주중, 주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주변 산의 풍경을 보는 뻔한 휴식 대신 적극적으로 리조트의 웰니스 클럽과 아쿠아 클럽 등을 이용하며 새로운 차원의 웰니스 리조트로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