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사용해 금방 바닥을 드러내는 스킨케어 제품은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의 대용량 제품은 넉넉해진 용량 대비 절약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실속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클렌저와 수분젤 등 인기 상품의 대용량 제품을 소개한다.
-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자극받고 손상된 과민 피부를 위한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를 용량 업그레이드하여 지난 1일 출시했다.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는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새순 및 카퍼, 징크 설페이트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과민감 피부의 진정 및 개선을 돕는다. 저자극 약산성 pH로 연약한 피부의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사용감은 촉촉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한다. 또한 2배 커진 용량으로 얼굴, 전신, 두피 및 작은 자극에도 취약한 민감 부위까지 넉넉히 활용할 수 있다.
아더마 '더말리부+ SOS 약산성 폼 클렌저'는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리얼베리어는 베스트셀러 '컨트롤-T 클렌징 폼'을 기존 용량 대비 2배 늘린 400ml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산뜻한 제형의 젤 클렌저로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 천연 보호막인 피부 장벽을 지켜내면서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특히 저자극 약산성의 미세 거품과 천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식물성 추출물 기반의 Anti-Sebum Complex가 과다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쿨링 수분 젤 크림은 남극에서 발견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산뜻한 젤 제형의 가벼운 오일 프리타입으로 인공 향,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
한국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용량을 1.6배 늘린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대용량 한정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50ml) 대비 용량을 1.6배(80ml) 늘렸을 뿐만 아니라 한율의 어린쑥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종이 방향제를 함께 구성했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음력 5월 5일 이전에 채엽한 강화섬의 어린쑥을 12시간 동안 뜨거운 김을 쐬어 훈증한 후 맑게 거른 어린쑥수를 담았다. 어린쑥수는 건조한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도 통과했으며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포뮬러를 적용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