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에서 ‘보양식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중식당 천산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보양식 ‘천산하경(天山夏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천산하경(天山夏景)’의 대표적인 요리로는 진속림 총괄 세프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장어 요리와 시원하고 진한 국물 맛을 내는 중국식 냉면이 있다.
-
장어요리는 바삭하게 튀긴 장어에 신선한 계절 야채를 곁들인 보양식 메뉴로 깐풍 소스, 칠리 소스, 탕수 소스, 마라 소스 등 다양한 소스 중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장어 요리 이외에 사천식 해삼 새우 속박이, 브코콜리 대게살 보양 수프, 홍소 송이버섯 한우 안심 볶음, 중국식 냉면, 후식으로 구성되어 여름 보양식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천산의 시그니처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중국식 냉면은 보양식 코스에서뿐만 아니라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차별화 된 맛을 내기 위해 닭육수에 소고기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1+등급 한우 안심과 건관자 등 몸에 좋은 재료를 우려내어 만든 시원하고 깊은 맛의 육수가 포인트다. 고명으로 해삼, 전복, 관자, 새우, 오향장육, 해파리 등 최고급 국산재료를 사용하여 맛을 한층 더하고 건강까지 생각했다. 원기 회복에 탁월한 ‘천산하경(天山夏景)’ 프로모션의 가격은 코스 15만원이며, 단품 중국식 냉면은 3만3천원이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
일식당 만요에서는 여름의 꽃 ‘아지사이(あじさい)’ 보양식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지사이(あじさい)’는 일본어로 여름철에 가장 탐스럽게 피어나는 수국을 의미하며, 양식의 최고봉인 농어를 이용한 코스요리와 장어와 민어를 이용한 다양한 단품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아지사이(あじさい)’ 프로모션의 농어 코스는 여름철 지방이 풍부하고 맛이 일품인 농어를 이용하여 전채부터 농어회를 포함한 신선한 생선회 5종이 제공되며, 비타민 A가 풍부한 갯장어의 뼈를 곱게 잘라내어 손질하여 끓인 갯장어 맑은 국과 농어 구이, 농어 튀김, 농어 냄비, 후식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단품 요리로는 신선한 농어를 이용한 농어회, 농어 버터구이를 선보이며, 비타민 A가 풍부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재료인 장어를 이용한 장어구이와 메밀 세트, 나고야식 장어 간장 구이, 참장어 샤부 샤부를 선보인다. 또한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했다는 귀한 여름 생선인 민어를 이용한 민어 냄비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만요가 선보이는 여름의 꽃 ‘아지사이(あじさい)’ 프로모션의 농어 코스는 15만원이며 단품은 7만원부터 시작이다(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편 여름 시즌을 맞아 신선한 우니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인상적인 연어알이 가득 담긴 해산물 덮밥과 도로 해산물 덮밥 2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이센동 점심 특선’도 함께 선보인다. 본 메뉴는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7만원이다(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