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에 할인받자…6월 화요일마다 할인해주는 브랜드 모음

기사입력 2019.06.11 09:37
  • 6월에 매주 화요일마다 특별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다양한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다. 6월 첫째주 화요일이었던 4일에 할인을 놓쳤다면 6월 11일, 18일, 25일에는 잊지말고 할인 받자.

    6월 한 달간 화요일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바르다 김선생, 원할머니보쌈·족발, 죠스떡볶이, 걸작떡볶이치킨, 피자알볼로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6월 11일 화요일부터 6월 한 달간 '영화 0원 커밍-쑨'이라는 무료 영화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롯데시네마가 발급하는 무료 영화표를 다운받으면 된다.(선착순 500명) 무료 영화표 이벤트를 놓쳤다면 영화표를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선착순 5000명) 발급받은 영화표는 전국 롯데시네마 2D 일반 상영관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적용 불가 영화관: 구미프라임1번가, 서귀포, 프리미엄칠곡)

    바르다 김선생
  • ‘바르다 김선생’은 배달 어플 '배달의민족'에서 6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르다 김선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바르다 김선생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원할머니보쌈·족발
  •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배달 어플 ‘배달의민족’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배달의 민족 ‘6월 배민할인데이’와의 협약을 통해 전 메뉴를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해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2종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4일/11일/18일/25일) 배달의 민족 앱 ‘한식·분식’ 카테고리에서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총 10,000장이 제공된다.

    죠스떡볶이
  •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는 배달의민족에서 6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에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의 ‘요일별 할인’ 이벤트에서 죠스떡볶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걸작떡볶이치킨
  • 떡볶이전문점 걸작떡볶이치킨은 배달 어플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에서 걸작떡볶이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5,000원 이상 바로결제 주문시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는 걸작떡볶이치킨 전국 118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확인하면 된다.

    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는 매주 화요일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마다 카카오톡의 주문하기 서비스에서 진행되며 전달 4,000원 할인 혜택을 8,000원으로 확대 적용하여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매주 화요일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모든 단품 피자 주문 시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