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샌들. 때이른 더운 날씨에 다양한 샌들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올여름 시원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트렌디한 샌들을 만나보자.LF 핏플랍 '로티 글리츠 슬라이드'
-
LF의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편안한 착용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로티 글리츠 슬라이드 (LOTTIE GLITZY SLIDE)'를 출시한다.
로티 글리츠 슬라이드는 두 개의 매끈한 스트랩이 발등을 가로지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사한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으로 세련되고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발의 접촉면을 증가시켜 발 밑 압력 환산을 높이는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블랙, 실버,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프로스펙스 '스포츠 샌들 라인' -
프로스펙스가 특허기술을 받은 워킹 기능성 스포츠 샌들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포츠 샌들 라인은 편안한 발구름 동작을 유도하는 솔 사용으로 일명 '구름보행'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 샌들로 워킹 전문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충격 흡수와 분산 기능이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아 특허 등록된 기능성 스포츠 샌들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메쉬와 스트랩을 적용해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더운 여름철 데일리 샌들로 착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제품이다. 이중경도 미드솔을 적용해 쿠셔닝 또한 뛰어나 다른 샌들에 비해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버켄스탁 '테크' -
버켄스탁(BIRKENSTOCK)이 19SS 시즌을 맞아 스포츠 테크라는 새로운 형태의 슬라이드 라인을 선보였다. 빅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따라 버켄스탁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특히 벨크로를 사용하여 발 볼의 너비를 손쉽게 맞출 수 있다. 발 형태에 맞게 이상적으로 디자인된 기존 코르크 인솔에 마이크로파이버 소재를 덧대어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그린, 민트, 라일락, 그레이, 블랙까지 총 다섯 개의 컬러로 선보여지는 테마(TEMA)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캐주얼 룩부터 가벼운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누오보 '선샤인' -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스포티즘 감성과 레터링 디테일이 특징인 여성용 여름 샌들 '선샤인(SUNSHINE)'을 새롭게 출시했다.
벨크로 스트랩 상단에 이번 시즌의 캠페인명인 '비 마이 선샤인(BE MY SUNSHINE)'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누오보 신발의 특징인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풋베드를 강화하고 발 등을 안정감 있게 감싸는 넓은 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벨크로 타입으로 선보여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썬샤인'은 여름철 청바지와 같은 캐주얼 차림은 물론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리시한 롱스커트 등과 함께 매치해 신기 안성맞춤이다.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해 데일리 샌들로 활용하기 좋다. 블랙, 핑크, 화이트, 코랄 총 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개성과 패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