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가볍고, 산뜻하게 갈증 해소해 줄 '음료 신제품'

기사입력 2019.05.31 16:48
  • 이른 더위로 수시로 찾아오는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가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갈증 해소는 물론 차별화된 맛,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 신제품을 알아보자.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 사진=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 사진=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를 담은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상큼한 과즙의 향과 맛을 즐기는 동시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300㎖ 페트 제품에는 식이섬유 5g이 함유돼 있으며, 이는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20%에 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의 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청포도, 배 등의 다양한 과즙을 활용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CJ ENM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
  • 사진=CJ ENM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
    ▲ 사진=CJ ENM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
    CJ ENM이 롯데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PB 상품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는 사과, 포도, 배도라지맛 총 3종으로 30일부터 전국 120개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신비'와 '금비'로 디자인돼 친근함을 더했다. 인공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95% 국내산 과일 착즙액과 5% 도라지 추출물만을 함유해 아이들의 건강까지 신경을 썼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 웅진식품 '빅토리아'
    ▲ 웅진식품 '빅토리아'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캔 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플레인과 레몬 캔에 이은 라임과 자몽 2종으로 기존 10종의 500mL 페트 제품과 함께 소비자 인기가 높은 4종의 플레이버로 350mL 캔 제품을 선보이며 빅토리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