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옥탑방의 문제아들' 다비치 vs. 더블브이(송은이, 김숙) 라이벌 매치! 승자는?

기사입력 2019.05.27 19:00
  • 다비치와 더블브이, 대한민국 최강 여성 듀오를 가리는 역대급 빅매치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펼쳐진다. 

  • 사진 출처='옥탑방의 문제아들' 30회 예고 영상 화면 캡쳐
    ▲ 사진 출처='옥탑방의 문제아들' 30회 예고 영상 화면 캡쳐

    오늘(27일)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다비치의 강민경, 이해리가 출연해 넘치는 흥과 에너지로 옥탑방을 뒤집어 놓으며 활약할 예정이다. 그 가운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와 송은이, 김숙의 ‘더블브이’가 자존심을 건 라이벌 매치를 성사시켰다고 전해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비치는 2008년에 데뷔해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국민 여성듀오로 자리 매김 했는데 뜻밖의 라이벌로 개그계의 천상화음 송은이, 김숙의 ‘더블브이’를 라이벌로 지목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장난 같았던 이 라이벌 전은 자존심을 건 화음 대결까지 이어졌고, 이날 다비치와 더블브이는 서로의 히트곡인 ‘8282’와 ‘3도’를 바꿔 부르는 등 국내 최고의 여성 듀오 자리를 두고 정면 승부를 펼쳐 동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노래부터 퀴즈, 예능감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펼쳐진 이들의 승부는 결과를 종잡을 수 없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다비치 vs 더블브이의 라이벌 매치 결과는 오늘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