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복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이 올여름 세레모니웨어 뮤즈인 아티스트 이사배와 함께한 에센셜 룩북을 공개했다.
섬세한 빛 터치에 따른 몽환적인 무드를 메인 컨셉으로 한 새로운 화보 속 이사배는 자수 레이스 아트워크, 플로럴 패턴, 리본과 진주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단아한 실루엣을 나타내는 드레스들로 스타일링하여 그녀만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
특히 이번 화보 속 또 하나의 볼거리는 이사배가 손수 제안, 진행한 그녀의 메이크업이다. 각 드레스 스타일에 맞춰 컬러와 분위기에 변화를 준 로맨틱 메이크업과 관련된 팁은 이사배 화보촬영장 브이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촬영 현장을 함께 한 에스블랑 관계자는 “이사배는 친절한 마인드로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았다”라며 “무엇보다 촬영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블랑은 지난 2018년 SS 시즌 첫 런칭 후 로맨틱룩의 강자로 자리매김하여 2030대 여성 타겟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몰 웨딩, 셀프스냅, 브라이덜샤워, 베이비샤워 등 다양한 파티에 본인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드레스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스블랑과 함께한 이사배의 2019 여름 시즌 에센셜 룩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