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잠실 야구장에서 야구 즐기고 호텔에서 휴식…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홈런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9.05.24 17:23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오는 9월 1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홈런 패키지’는 경기 관람 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즐기는 휴식과 함께 야구 직관 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락(樂) 세트 또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휴(休) 세트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

  • 먼저 락(樂) 세트는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간이 야구 식판 ‘야걸자’, 소중한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닥터자르트 선풀루이드, 휴대용 선풍기, 아웃도어 방석 등 야구 직관 필수템이 제공되며, 메디테라피 더마릴렉스 힐링 패치, 스테디 마스크팩, 홈런볼, 아사히 미니 맥주가 제공되는 휴(休) 세트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의 휴식을 선사한다.

  • 이와 함께 야구 관람권을 체크인 시 인증하면, 객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 글래드 홈펀 패키지 이용하고 체크아웃 시 SNS에 #글래드홈런 해시태그 포함한 포스팅 인증 시 한국 프로야구 컨셉으로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락앤락 텀블러와 아웃런 선스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11만원부터(10% 세금 별도)다.

    한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비지니스 호텔로 2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이 머무르기 좋은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뷔페G’, 품격 있는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언 레스토랑 ‘레스토랑G’를 운영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