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생활맥주' 창립 5주년 맞이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5.24
  • 사진=생활맥주
    ▲ 사진=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방탈출 게임'은 최근 젊은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카페'를 온라인으로 옮긴 특색 이벤트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퀴즈의 신'을 통해 진행되며, 추리를 통한 각 문제의 정답이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는 암호다.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예선전을 진행하며, 결승전은 6월 6일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개인리그, 대학생리그, 직장인리그 총 3개의 리그로 운영되며, 각 리그 우승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개인리그 2~10등까지는 각각 생활맥주 상품권 3만원씩, 대학생리그 및 직장인리그의 2등에게는 소속학과 또는 소속회사에 생활맥주 상품권 30만원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생활맥주
    ▲ 사진=생활맥주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2014년 설립 이후 만 5년만에 전국 200여개의 매장을 가진 국내 1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들의 애정 덕분이다"며,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매주 신메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