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여름 호캉스 준비할까? 전국 24개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에서 진행하는 '헬로 서머 세일'

기사입력 2019.05.24 09:43
  •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국내 24개 호텔에서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헬로 서머 세일 (Hello Summer Offer)'을 진행한다. 최대 25%까지의 객실 할인과 회원들에게만 주어지는 스크래치 카드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서울, 인천, 수원, 대구, 울산, 창원, 부산의 7개 도시에 위치한 24개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이 모두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5월 25일부터 8월 말까지이며 투숙은 6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가능하다. 호텔에 따라 객실 전용 상품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 준비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적의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르 클럽 아코르호텔(Le Club AccorHotels) 또는 앰배서더 회원에게는 투숙하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크레디트, 플래티넘 회원 혜택 경험, 늦은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예약 시 경품 추첨 사전 등록을 마친 르 클럽 아코르호텔 회원 중 2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4만 리워드 (약 26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된다.

    예약은 아코르호텔 공식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르 클럽 아코르호텔 회원은 여름 세일로 숙박 시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