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가심비 좋은 비즈니스 세트 메뉴 선봬

기사입력 2019.05.23 18:42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비즈니스 미팅을 겸한 정찬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즈니스 세트 메뉴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커피 또는 티 세 가지 구성의 코스 메뉴로 비즈니스 미팅과 함께 정찬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다.

  • 비즈니스 세트 메뉴의 구성으로는 런치, 디너 모두 동일하게 애피타이저로 송로버섯 향의 비네그레트(Vinaigrette)를 곁들인 셰프의 스페셜 샐러드, 메인 메뉴, 후식으로 커피 혹은 티 순으로 준비된다. 

    런치 메인 메뉴로는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소토, 아보카도와 베이컨 체다 치즈 소고기 수제 버거, 닭 가슴살 토마토 샌드위치, 영양 비빔밥과 한식찬 3종 및 된장국, 버섯과 잣, 간장 소스를 곁들이 떡갈비 구이, 토시살 구이와 계절 야채 구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 메인 메뉴로 5종의 이탈리안 파스타 또는 리조또, 육회 비빔밥,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농어 구이, 양갈비 구이, 모둠 야채와 떡갈비 구이 중 한 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비즈니스 코스 정찬 메뉴는 주 중에만 이용 가능하며, 최대 10인까지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런치 인당 3만 3,000원, 디너 인당 4만 8,000원이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노보텔 브랜드 최초로 호텔 & 레지던스 복합 브랜드로 지난해 7월 1일 정식 개관하였다. 흥인지문 처마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모던하고 안락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호텔 331개 객실과 편의 주방 시설을 갖춘 192개의 레지던스 객실로 구성되었다. 도심 속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과 루프톱 가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 로비 라운지 바 고메바, 피트니스센터, 최대 28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 라온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