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라디오스타’ 김병지 “최용수 인기? 도저히 이해 안 돼!”…역대급 웃음 예고

기사입력 2019.05.22 22:00
  • 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뽑은 2002 월드컵 팀 최고의 꿀잼과 노잼은 누구일까?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직접 뽑은 2002 월드컵 팀 최고의 꿀잼과 노잼 주인공이 공개된다.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김병지가 뽑은 최고의 노잼 주인공은 ‘최용수’였다. 뜻밖의 대답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리는 가운데, 그는 “도저히 이해가 안 가요!”라며 최용수의 인기를 의아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최근 막말(?) 중계로 큰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최용수에 대해 “지상파에서 그렇게 중계하면 정말 큰일 나요”라며 냉철한 판단을 내린 것. 또한 최용수가 하늘로 날아가는 슛만 보면 황선홍 선수를 소환한다며 “선홍이 형이 뭐가 되겠냐고요~”라고 황선홍 선수의 입장을 대변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MC 김국진은 최용수 목격담으로 이야기의 재미를 더했다. 최용수가 조기 축구팀 골키퍼를 상대로 있는 힘껏 골을 차고 있었다고 말한 김국진은 “근데 중요한 건 노골이야!”라며 반전 결과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 ▲ [선공개] 최용수 노잼설? 병지 pick 꿀잼 선수는 누규~★

    김병지가 뽑은 최고의 꿀잼 역시 예상 밖의 인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다둥이 아빠들의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으로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 ‘라디오스타’는 오늘(22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