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포잉(Poing), 제13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포잉 푸드·다이닝 존 라인업 11곳 공개

기사입력 2019.05.22 14:14
  •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은 ‘제13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에 포잉 푸드·다이닝 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레스토랑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야외 페스티벌 내 유명 셰프 및 브랜드 입점과 운영을 이끌어온 포잉(Poing)은 한 층 강력해진 레스토랑 큐레이션으로 페스티벌 참가자 뿐만 아니라 미식 관여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포잉존에는 미쉐린 가이드 2019에 등재된 라이즈 호텔의 롱침,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이태원 핫 플레이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자리(Jari)의 목화 탕수육, 서울 최초의 미국식 바비큐 레스토랑 매니멀스모크하우스, 다채로운 토핑 유부초밥 브랜드 도제, 국내 최초 델리 미트점 존쿡 델리미트, 퓨전 한식 화구집이 참여한다.

    매해 화두에 오르고 있는 포잉 다이닝 존에는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의 꼬막 비빔밥과 영화 ‘극한 직업’으로 인기몰이 중인 남문 통닭의 수원 왕갈비 통닭이 합세한다. 또한 포잉존 내 유일한 음료 브랜드로 합류한 모리셔스 브라운은 최고급 비정제 원당을 사용하여 건강하면서도 달달한 브라운 슈가 밀크티로 뜨거운 페스티벌 현장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잉 다이닝 존에 위치하는 엄지네 포장마차의 꼬막 비빔밥과 남문 통닭의 수원 왕갈비 통닭은 포잉(Poing) 앱과 웹 서비스에서 사전 예약 및 선결제를 통해 현장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다.

    한편 포잉(Poing)은 신뢰도 높은 온라인 미식 가이드로서 2019년에도 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포잉 푸드·다이닝 존 참여 레스토랑 리스트

    - 푸드존 :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도제, 롱침,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매니멀 스모크 하우스, 자리, 존쿡 델리미트, 화구집
    - 다이닝존 : 엄지네 포장마차, 남문통닭, 모리셔스브라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