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이더,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해를 맞아 '독도·울릉도 트레킹' 진행

기사입력 2019.05.22 09:38
  •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문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 2019'를 통해 우리 고유의 영토 독도와 울릉도를 경험하는 '독도·울릉도 트레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 역사적 의미가 깊은 한 해를 기념해 아이더클래스가 준비한 '독도·울릉도 트레킹'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독도와 울릉도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독도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고취시키는 아웃도어와 역사 탐방이 결합한 액티비티다. 이번 '독도·울릉도 트레킹'은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 투어와 신비로운 형상을 간직한 울릉도 성인봉 등반, 행남 해안 산책로 트레킹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독도·울릉도 트레킹 클래스는 오는 6월 14일(금)부터 6월 16일(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우리 고유 영토임을 느끼고 체험하며 독도와 울릉도의 소중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아이더 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5월 27일(월)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최종 참가자 발표는 5월 30일(목)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독도와 울릉도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마음에 담아 두지만 날씨와 지리적 위치로 인해 여정이 순탄치 않다 보니 방문을 쉽사리 결정하지 못한다"며 "아이더클래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독도·울릉도 트레킹'을 통해 아름다운 독도와 울릉도의 경관을 만끽하는 동시에 우리나라 섬 독도와 울릉도의 영토주권을 행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