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ABC키즈마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아동용 신발’ 기부

기사입력 2019.05.22 09:37
  • ABC키즈마트가 지난 21일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부를 선물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어린이날, 우리 아이에게 기부를 선물하세요' 캠페인은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에게 신발 선물을 통한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ABC키즈마트는 이 캠페인을 통해 모인 약 2천만원 상당의 아동용 신발을 아동옹호대표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 특히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정준하는 아들 로하와 함께 재능 기부 방식으로 ABC키즈마트 화보 촬영 참여와 모델료 전액을 기부했다. 또한, ABC키즈마트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일, 어린이날에 전국 ABC키즈마트 매장에서 신발 기부 이벤트를 실시했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발을 구매하면 아동화 1족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신발 구매 고객에게는 ABC키즈마트 기부증을 제공했다.

    ABC키즈마트는 정준하 모델료와 신발 기부 이벤트를 통해 모인 약 2천만원 상당의 아동용 신발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기부된 신발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ABC키즈마트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이 새 신발을 신고 더 큰 꿈을 키워나가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기업으로서 신발을 통해 행복을 나누고 사회공헌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