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키즈 호캉스 하러 갈까? 자동차 침대에서 휴식, 동화나라로의 여행 등 아이 동반해 가기 좋은 리조트

기사입력 2019.05.20 13:47
  • 켄싱턴호텔 여의도 마이 카 키즈 룸
    ▲ 켄싱턴호텔 여의도 마이 카 키즈 룸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키즈 콘텐츠 강화를 위해 다양한 키즈 패키지와 키즈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키즈 패키지로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 콘셉트의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 나라로의 여행 콘셉트의 ‘포인포 패키지’ 등이 있다.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중에서 아이를 동반해 가기 좋은 곳은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자.

    키즈룸 패키지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마이 카 키즈 룸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마이 카 키즈 룸

    ‘오 마이 카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3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충주, 경주, 서귀포),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선보인다. 대표 혜택으로는 마이 카(My Car) 키즈 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 카 키즈 룸은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 앞에 펼쳐지고 리모콘 하나로 시동, 경적, 주행 소리 등을 조종할 수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자동차 콘셉트로 디자인된 서랍, 협탁, 빈백 등을 마련해 완벽한 자동차 여행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밖에도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레트로 게임기 대여, 실내 수영장 이용, 인근 유명 관광지 입장권, 웰컴 키즈 스낵 세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 마이 카 패키지’ 가격은 주중 19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 21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포인포 패키지
  •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룸
    ▲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룸

    포인포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3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에서 선보인다. 대표 혜택으로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주인공 ‘비비’와 ‘포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JOYBEE)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마카롱, 젤리, 쿠키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등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포인포 키즈 룸은 테마별로 알라딘 룸, 피터팬 룸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키즈 슬리퍼 및 베스 로브, 켄싱턴 베어 1개,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실내 수영장&사우나 1회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무료 이용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포인포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8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4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오 마이 카 패키지, 포인포 패키지의 구성과 가격은 호텔 및 리조트별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 라운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키즈 패키지와 함께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포인포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포 키즈 라운지(여의도)’와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평창)’를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서 아이들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와 영유아 교구, 장난감 등을 이용하며 학습, 놀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포인포 키즈 라운지
  •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내 라운지 공간
    ▲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내 라운지 공간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여의도지역 특급호텔 최초로 지난 5월 7일 첫 선을 보였다. 비즈니스 콘텐츠 위주였던 여의도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키즈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공간’과 다양한 놀이 및 체험 도구가 마련된 ‘키즈 라운지 공간’으로 운영된다.

    키즈 클래스로는 동화 클래스, 만들기 클래스, 쿠킹 클래스, 알파벳 클래스, 색칠 클래스 등 아이들의 흥미와 발달 단계를 고려한 테마별 수업이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시간대별, 월별 프로그램은 상이하다. 가격은 동화 클래스는 무료, 알파벳 클래스 1만원, 색칠·쿠킹·만들기 클래스는 2만원이다.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을 위해 키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로 풍성하게 채웠다.

    창의력과 사고력 증진을 위한 친환경 소재의 ‘포아트 블록’과 국가통합인증마크(KC) 인증을 획득한 ‘슬라임 제품’ 등을 구비해 놀이와 휴식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애니메이션터와 다양한 놀이 교구를 마련해 유익한 학습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포인포 키즈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만3세부터 10세까지 이용 가능하다. 만36개월 이상 60개월 미만 어린이는 부모님 또는 보호자 동반하에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카 키즈 룸
    ▲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카 키즈 룸

    켄싱턴호텔 평창의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는 지난 5월 4일에 리뉴얼 오픈했다. 285m² 규모에 달하는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는 아이들이 미세먼지, 주변 환경의 위협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형 놀이터다.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터널, 회전 풍차, 슬라이드, 그네, 클라이밍 등 10여 가지의 놀이 시설로 구성된 정글짐과 친환경 소재의 ‘포아트 블록’, ‘슬라임 제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키즈 클래스로는 액자&저금통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격은 모두 2만원이며 48개월부터 8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부모님 또는 보호자 동반하에 이용 가능하며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내 정글짐은 안전을 위해 36개월부터 7세 아동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