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5월 20일 성년의 날 이벤트, 매드포갈릭 성년이 된 고객 와인 1잔 제공

기사입력 2019.05.20 10:22
  • 매드포갈릭이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올해로 성년이 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와인 1잔을 제공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를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 매드포갈릭의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는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이한 모든 2000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은 성년의 날 매장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 후, 주문 시 점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하여 만 19세를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성년을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생산되어 매드포갈릭이 엄선하여 고른 ‘매드 와인(MAD WINE)’ 중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 (Marques de Reinosa Tempranillo)’ 1잔이 제공된다.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는 스페인 고급 와인 생산지역인 ‘리오하’ 지역의 레드 와인으로, 감초의 향과 붉은 베리의 풍미가 어우러져 빛나는 스무살이 된 고객들을 축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성년의 날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6명에게는 이색적인 레시피와 깊은 풍미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드포갈릭의 신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