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최근 오픈했다.
메이힐스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45평형, 58평형으로 구성되어 넓은 객실에서 반려 동물과 함께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내에는 펫 인디언 텐트,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밥그릇, 물티슈 등 반려 동물을 위한 편의 용품을 갖추고 있어 따로 용품을 챙겨오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 진입로와 연결된 탄탄대로(천변산책로)와 넓은 리조트 둘레길에서 사랑하는 반려 동물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다. -
특히,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오픈 기념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오픈 특별가인 9만원부터(10% 세금 포함) 이용 가능하며,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팀에게 58평형으로 선착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GS25편의점 5천원 상당의 간식 쿠폰(만원 이상 구입 시 적용)도 제공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러브 펫 3종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10kg이하의 반려 동물 2마리 기준이며, 자세한 오픈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편,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청정의 도시 강원도 정선군 해발 700m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는 사계절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관광 명소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강원랜드 카지노와 국내최고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하이원 C.C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축제도 풍성하다. 또한, 24시간 스파&찜질방, 편의점,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7월~8월 여름 기간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등의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