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년필 모양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비브라스(VIVLAS)’가 매트한 질감으로 완벽한 발색 효과를 선사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P.S. 립스틱 매트 벨벳’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한 벨벳 텍스처의 ‘P.S. 립스틱 매트 벨벳’은 제형 그대로의 컬러로 발색 되면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돼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볼드한 풀립 연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
사계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텐더 코랄’, 짙은 장밋빛 레드톤의 ‘텐더 로즈’, 복숭앗빛이 감도는 ‘텐더 누드’까지 총 3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더 가벼워진 베이스로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초밀착 벨벳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가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비브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P.S.립스틱 매트 벨벳’ 신규 컬러 3종의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블랙티 CCC 클렌저 120ml 정품 증정 혜택도 중복 제공한다.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신규 컬러 3종은 비브라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