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오피스룩부터 데이트룩, 페스티벌룩 까지 어울리는 '슈즈' 스타일링 TIP

기사입력 2019.05.15
  • 완연한 봄 5월. 결혼식이나 축제, 봄 나들이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면서 많은 이들이 TPO에 따라 어떤 스타일의 룩을 매치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춰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에 두루 매치하면 좋은 깔끔한 슈즈와 데이트룩과 나들이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소개한다.

    오피스룩&하객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쾌적한 만능 슈즈
  • 사진=(왼쪽부터) 고어텍스 ‘금강제화 MAX2320FO31’, ‘금강제화 MAX2330FG51’, ‘금강제화 MAX2330FG91’
    ▲ 사진=(왼쪽부터) 고어텍스 ‘금강제화 MAX2320FO31’, ‘금강제화 MAX2330FG51’, ‘금강제화 MAX2330FG91’
    '결혼 성수기'로 불리는 만큼 결혼식이 많은 5월. TPO가 중요한 결혼식 하객룩에 매치할 수 있는 신발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금강제화의 'MAX2320FO31'을 추천한다.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오피스룩은 물론 주말 결혼식에도 유용하게 착용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 덕분에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갑갑하지 않고 쾌적하며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투습 기능 덕에 찝찝함 없이 신을 수 있다.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금강제화의 'MAX2330FG51' 제품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스니커즈 형태로, 비즈니스 캐주얼룩이나 데일리룩 등 어느 스타일과도 매치하기 쉽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며, 외부 수분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어 좋다.

    금강제화의 'MAX2330FG91' 제품은 깔끔한 화이트 톤 슈즈로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캐주얼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방풍·투습의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하며 갑작스럽게 비가 와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이를 막아주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 내부에서 발생하는 땀이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오솔라이트 쿠션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만능 슈즈다.

    근교 데이트 & 페스티벌에 매치하기 좋은
    감각적인 슈즈 스타일링
  • 사진=(왼쪽부터)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 ‘K2 플라이하이크 기어’, ‘블랙야크 일루전 맥스 GTX’
    ▲ 사진=(왼쪽부터)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 ‘K2 플라이하이크 기어’, ‘블랙야크 일루전 맥스 GTX’
    로맨틱한 근교 데이트뿐만 아니라 야외 페스티벌에 매치하면 좋은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찾고 있다면 기능성을 지닌 제품인지 먼저 살펴보자. 오랜 시간 바깥에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한 기능성이 요구되기 때문이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용감을 제공해 가벼운 워킹이나 도심 러닝, 그리고 근교 산행 등 외부 활동이 필요한 날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활동 중 갑작스럽게 비를 맞게 돼도 완벽한 방수 기능이 있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신발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시켜 항상 뽀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평소 일상룩에도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아이더의 '퀀텀' 제품은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한다.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은 물론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데일리 워킹화로도 손색이 없다.
     
    K2의 '플라이하이크 기어'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러닝화 내부에 주름과 접힘이 없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활동 중 예상치 못한 비를 맞게 되더라도 발이 젖게 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투습 기능이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찝찝한 기분 없이 쾌적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블랙야크의 ‘일루전 맥스 GTX’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가벼우며, 장시간 착용해도 발을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혁신적인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이 적용돼 빠른 건조와 투습 기능으로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