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반

공차 '토핑 무료', 설빙 '인절미빙수 반값', 위메프 ‘읶메뜨뚜드특가’, 하나투어 '만원절' 등 5월 14일에 진행하는 프로모션 모음

기사입력 2019.05.14
  • 5월 14일은 공차, 설빙, 위메프, 하나투어, 자연별곡 등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14일 놓치면 안 될 프로모션들을 알아보자.

    공차 '토핑 무료'
  • 공차는 5월 14일 '공차 멤버십 데이'를 맞아 토핑을 무료로 추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토핑은 밀크폼,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등 모두 5가지 토핑이며 공차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라면 당일 매장 방문 후 공차 멤버십에 가입하면 무료 토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은 모든 회원에서 무료 토핑 쿠폰 1매를 자동으로 발급하며, 무료 토핑 쿠폰은 L사이즈에만 적용 가능하다.

    설빙 '인절미빙수 반값'
  • 설빙은 ‘인절미설빙’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G마켓·옥션과 함께 진행한다. 설빙이 참여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5월 14일 화요일에는 G마켓에서, 5월 15일 수요일에는 옥션에서 ‘인절미설빙’ 50% 할인 쿠폰 구매 링크가 오전 10시부터 오픈된다.

    위메프 ‘읶메뜨뚜드특가’
  • 위메프는 5월 14일 '읶메뜨뚜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 ‘읶메뜨뚜드특가’는 5월 13일부터 진행된 파격 할인 이벤트다. ‘읶메뜨뚜드특가’는 '위메프 푸드'를 표현한 단어로 단 하루동안 10가지 제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읶메뜨뚜드'는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는 홍보글로 위메프의 경쟁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결제 가격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발급 후 밤 11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읶메뜨뚜드'가 선정한 '탑텐' 제품으로는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이다.

    자연별곡 '30% 식사권 판매'
  •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에서는 5월 13일 자정부터 19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역대 최고 할인율인 30% 식사권부터 다양한 할인율의 식사권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자연별곡'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성인 1인 기준 19,900원의 평일 디너&주말기준 식사를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식사권은 400매 한정으로 1인당 2매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 식사권은 5월 14일부터 6월 18일까지 자연별곡 전국 42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 '만원절'
  • 하나투어가 5월 14일 오전 10시부터 ‘하나투어 만원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투어 만원절을 통해 해외 인기 여행 도시인 다낭과 방콕, 타이페이, 싱가폴, 도쿄 등 5개 지역의 호텔 1박을 10,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하나투어 만원절’은 6월과 7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획전 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호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선착순 타임세일 형식으로, 14일 오전 10시 '다낭-빈펄 럭셔리'를 시작으로 매 30분마다 ,방콕-아바니 리버사이드, '타이페이-팔레 드 쉰', '싱가폴-호텔 보스', '도쿄-신주쿠 워싱턴 호텔 메인'을 각 10,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타임세일 호텔 예약에 성공하였을 경우, ‘만원호텔 1+1’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 내역을 본인의 SNS에 게시한 뒤, URL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동일 호텔의 1박을 추가로 10,000원에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프클럽 '하프데이 패션 특가전'
  • 하프클럽은 5월 14일과 15일 패션 특가전 하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시즌오프부터 여름 세일 품목까지 국내외 브랜드 패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 할인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패션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과 핏플랍이 아동용부터 성인용 샌들까지 행사가로 마련했고, 명품 브랜드 겐조, 구찌 등은 선글라스, 양산과 같은 여름 필수 잡화를 선보인다. 백화점 및 홈쇼핑에서 동일하게 판매하는 남녀 언더웨어도 준비돼 있다. 원더브라, 르페, 미싱도로시, 푸마, 리복 등의 브랜드 속옷을 단 이틀만 제공하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의류 제품으로는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 팬텀, JDX, 올포유, 핑(PING) 등이 대거 참여해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반팔 티셔츠와 팬츠류를 구성했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아디다스, 케이스위스, 콜핑, 웨스트우드 등도 시즌오프 및 이월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특가 판매한다. 기능성 트레킹 티셔츠는 7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쿠폰할인 프로모션 혜택으로 90%까지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해 TNGT(티엔지티)는 여름철에 시원하면서도 단정한 비즈니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린넨자켓을 4만원대로 선보인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와 지오지아는 여름 특가 상품으로 자켓을 2만원대, 정장 상하의 세트를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적립금 이벤트 및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주는 즉석당첨 이벤트도 열린다. 원더페이, 페이코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즉시할인 및 최대 2,500원의 추가 쿠폰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