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동향

데일리 컬러부터, 성숙미 가득한 메이크업까지…3CE 트리플 섀도우 신상 컬러 4종 출시

기사입력 2019.05.13
  •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트리플 섀도우 신상 컬러 4종을 출시한다.

    톤온톤(tone on tone), 톤인톤(tone in tone)인 세 가지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로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트리플 섀도우를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이 어울리는 핑크 피치 계열의 네 가지 신상 컬러로 추가 출시했다.

  • 사진=3CE TRIPLE SHADOW(쓰리씨이 트리플 섀도우)
    ▲ 사진=3CE TRIPLE SHADOW(쓰리씨이 트리플 섀도우)

    베이스, 미디엄, 포인트 컬러의 완벽한 조합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스웨이드처럼 부드럽게 발색 되는 트리플 섀도우는 메이크업 시 컬러 조합에 어려움이 많은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에몰리언트 성분으로 가루 날림이 적으며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새롭게 출시된 네 가지 컬러는 매트 타입인 핑크빛 체리 컬러 베이스의 #RIGHT AROUND(라이트 어라운드)와 피치 코랄 베이스의 #GO OVER(고 오버), 글리터 타입인 로즈 골드 베이스의 #OVERSTAY(오버스테이), 홀로그램이 가미된 핑크 피치 베이스의 #BURNT PEACH(번트 피치)로 한 가지 제품은 물론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조합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트리플 섀도우의 다양한 컬러 조합 및 활용과 메이크업 연출 방법은 스타일 난다 웹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