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딱 좋아! 쿨러백, 보냉백 등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여름 프로모션 상품

기사입력 2019.05.13 11:36
비치타올, 메쉬쿨러백, 보냉백 등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름철 활용 만점인 프로모션 제품은 어떤 것이 있고,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고객을 유혹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전문점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투썸플레이스, ‘메쉬쿨러백’
  • 사진=투썸플레이스
    ▲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수납과 보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메쉬쿨러백을 5월 13일 출시했다. 위는 A4 용지보다 약 1.5배 넓은 메시(mesh) 소재이며, 아래는 얼음팩 파우치를 별도 구성한 보냉 백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매장에서 9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쿨러백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는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매장별 취급 수량 및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핸디 선풍기’
  • 사진=엔제리너스
    ▲ 사진=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는 지난 5월 9일부터 여름철 필수 아이템 ‘핸디 선풍기’를 판매 중이다. 핸디 선풍기는 2단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보조 배터리와 손전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핸디 선풍기를 8,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없다. 한정 제품으로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이미지는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루니툰 보냉백세트’
  • 사진=배스킨라빈스31
    ▲ 사진=배스킨라빈스31

    배스킨라빈스는 ‘루니툰 보냉팩세트’ 프로모션을 5월 3일부터 진행 중이다. 깜찍한 루니툰 캐릭터가 그려진 ‘루니툰 보냉백세트’는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을 갖춘 보냉 기능의 빅사이즈 숄더백과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틀백(물병 미포함)으로 구성되었다. 매장에서 패밀리(19,500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개당 ‘루니툰 보냉백세트’ 1개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 쿠폰이나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
  • 사진=스타벅스
    ▲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여름 프로모션 제품으로 비치 타월과 전용 비닐 백으로 구성된 ‘2019 서머 스테이 킷’을 선보였다. 지난 5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적립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던킨도너츠, ‘루니툰 후드타월
  • 사진=던킨도너츠
    ▲ 사진=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지난 5월 1일부터 ‘루니툰 후드타월’을 판매 중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타월 소재로 망토처럼 두른 뒤 단추로 고정시킬 수 있는 ‘루니툰 후드타월’은 머리를 감쌀 수 있는 후드를 쓰면 루니툰 대표 캐릭터 ‘트위티’와 ‘벅스버니’의 얼굴 모양이 완성된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루니툰 후드타월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