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제주도 호텔에서 웰니스 프로그램 즐길까… WE 호텔, 얼리 써머 패키지

기사입력 2019.05.10 17:02
  • 올 여름은 무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WE 호텔은 천연 암반수, 싱그러운 숲, 한라산의 쾌적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여름 패키지인 ‘얼리 써머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소인 조식 추가 시 50% 할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로비 바(Bar)에서 모히또 2잔을 1회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21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4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WE 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수, 목)’와 ‘마인드(금, 일)’ 중에서 요일에 따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버팔로 윙 8조각으로 구성된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걷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와 함께하며 천 년의 흔적이 남아있는 숲 이야기도 들으며 호흡과 명상을 하다 보면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소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2박 시 제공되는 국내 유일한 WE 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와 ‘마인드’ 테라피 프로그램은 요일에 따라 이용 가능한데, 수요일과 목요일에 진행하는 ‘해암 하이드로’는 어머니의 자궁을 형상화한 돔 형식의 메디테이션 풀에서 물의 저항과 압력을 이용한 스트레칭과 지압을 통해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마인드’ 테라피 프로그램은 99% 천연 크리스탈 싱잉볼(Crystal Singing Bowl)을 연주하여 발생되는 파장과 파동을 이용하여 세포 치유 능력을 높이고 우울증과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