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의 책장을 사이에 두고 시선이 마추치기 직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도서관 한 공간에 함께 있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스틸을 공개, 보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두 배우의 시선에 눈길이 쏠린다.
-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 '봄밤'은 여타의 멜로드라마와는 결이 다른 지극히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다. 자신도 모르는 새 스며든 특별한 감정으로 격한 마음의 진동을 일으킬 두 남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리얼 감성 멜로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한지민과 정해인의 스틸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곳은 극 중 이정인(한지민 분)의 직장 공간인 도서관으로 안경을 쓴 채 일에 몰두하는 한지민의 시선이 사랑스럽게 담겨있다. 또한 유지호(정해인 분)의 아련한 시선까지, 눈빛만으로도 로맨스의 기운을 피어내는 두 배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인다.
특히 빼곡히 꽂혀진 책들 사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무언가를 찾고자 하는 듯 눈빛을 빛내고 있다. 이들이 찾는 것이 책일지 아니면 어느 누군가일지, 무언가를 향한 두 사람의 눈빛에는 묘한 긴장과 함께 설렘이 서려 있어 이들이 만들어갈 감성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진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관련뉴스
- '봄밤' 가로등 불빛이 은은한 밤, 정해인을 기다리는 한지민…두 사람의 마음은 과연 가까워질까?
- 가운을 벗어도 여전한 훈훈함! ‘봄밤’ 정해인, 반전 매력 스틸 컷 공개
- [티저 영상] '봄밤' 한지민·정해인, 어느 가슴 떨리는 밤 "궁금했어요. 이정인이란 여자가 어떤 사람인지"
- '봄밤' 한지민을 바라보는 '정해인의 시선'…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영상] '봄밤' 한지민·정해인, 통성명과 시작된 인연의 시작…두근두근 '첫 만남' 영상 공개
- '봄밤' 한지민·정해인이 전하는 사랑 이야기…첫 방송 '관전 포인트'와 '인물관계도'는?
- [영상] '봄밤' 한지민·정해인, 첫 만남에 이끌린 두 사람…'고요한 일상 흔들기 시작했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