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선물하기 좋은 5월…록시땅이 추천하는 대상별 뷰티 아이템

기사입력 2019.05.09 16:00
  • 5월은 평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던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달이다. 이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부모님과 연인은 물론 아이들에게까지 꼭 맞는 선물을 추천했다.

    ‘이모르뗄 리셋 세럼’으로 부모님 피부 시간을 돌려주세요!
  • 꺾어도 시들지 않는 불멸의 꽃, 이모르뗄의 생명력이 담긴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은 록시땅 스킨케어 부문 최단시간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3,000여 개의 골든 캡슐이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생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어 다음 날 아침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노화가 고민인 부모님께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와 리셋 효과를 선물하고 싶다면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이 적합하다. 세럼에 오일이 녹아있는 듀얼 텍스처로 부드럽고 산뜻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연인에게 어울리는 '로즈 오 드 뚜왈렛'
  • 5월은 장미가 가장 아름답게 만개하는 시기다. 생생한 장미향이 특징인 록시땅의 ‘로즈 오 드 뚜왈렛’은 향기만으로 장미가 가득 핀 정원에 서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로즈 오 드 뚜왈렛’이 안성맞춤이다. 베이스 노트의 화이트 머스크는 향기를 모던하게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장미향을 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록시땅의 ‘로즈 프래그런스 워터’ 및 ‘로즈 바디 로션’을 함께 선물해도 좋다.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스킨케어는 시어 베이비 라인
  • 지난 4월 록시땅이 처음으로 선보인 ‘시어 베이비 라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시어 버터를 베이스로 한다. 유기농 시어버터는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어 베이비 라인’은 엄격한 유아 대상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아이의 첫 스킨케어 제품을 고민하는 부모님이라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출생 3개월 이상 유아부터 사용 가능) 제품은 ‘시어 베이비 커들 앤 버블 포밍 크림’, ‘시어 베이비 젠틀 앤 러블리 모이스처라이징 밀크’, ‘시어 베이비 본딩 마사지 밤’으로 클렌저와 로션, 마사지 밤 3가지로 구성된다.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핸드크림
  • 록시땅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핸드크림은 연령과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부터 아몬드, 버베나, 체리 블라썸, 로즈, 라벤더 등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여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 론칭된 ‘에르베’ 라인에서도 핸드 크림이 함께 출시되었다. 프로방스 들판의 싱그러운 풀 내음과 시어버터의 촉촉함을 동시에 잡은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르베 핸드 크림’ 제품을 추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