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폭스바겐코리아, 차량 출고 1주년 고객에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 전달

기사입력 2019.05.08 17:26
  •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사 차량 출고 1주년이 되는 시점에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를 전달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차량 출고 1주년을 돌아보고, 그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지난해 4월 판매 재개 이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 대상이며, 출고일 기준 1년이 되는 시점에 꽃다발과 함께 폭스바겐코리아 사장 및 각 딜러사 사장단들의 감사 인사가 담긴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폭스바겐,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 폭스바겐,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는 플로리스트가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꽃다발과 모던한 디자인의 세라믹 화병, 그리고 감사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담아 구성했다.

    또한, 내 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My VW App'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플러스친구 소개가 담긴 브랜드 캠페인 카드를 동봉해, 고객들이 차량 관련 정보 및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했다.

    이외에도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꽃을 전달받은 고객들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꽃다발 인증샷과 함께 #폭스바겐, #vwbigfan, #vw꽃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커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지난 1년 동안 폭스바겐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신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믿음에 보답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