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호스트 동지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 매출 4000억'의 진실과 '백지 수표'의 행방을 밝힌다.
8일(오늘)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동지현은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이라고 불리며 방송마다 수천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고 알려진 바 있다. 그녀는 자신의 계약 조건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모두를 집중시켰다. 더불어 동지현은 이직을 결심한 그녀를 잡기 위해 내놓은 '백지 수표'의 행방까지 언급하며 놀라움을 더했다.
-
그런가 하면 동지현은 MC들 중 이상형이 있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끌었다. 그녀는 독특한 취향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MC들 중 그녀의 독특한 취향을 저격한 사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전문 쇼호스트'인 동지현은 '홈쇼핑 꿀팁'을 전수하며 관심을 끌 예정이다. 또 동지현은 자신도 못 파는 상품이 있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것'을 팔다가 방송에서 계속 잘렸다고 사연을 공개했다. 반면, 염경환은 '이것'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동지현에게 조언을 건네 모두를 감탄케 했다. '홈쇼핑 만렙' 동지현이 유일하게 못 파는 '이것'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지현의 '4000억'의 진실과 '백지수표'의 행방은 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