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봄에 빼놓을 수 없는 플라워 원피스는 다가올 축제와 피크닉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꽃보다 아름다운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다양한 종류의 플라워 원피스를 소개한다.
-
통통튀고 유니크한 느낌의 미니 원피스
-
봄기운이 찾아오자 다양한 디자인의 플라워 원피스들이 출시되고 있다. 피크닉과 축제에서 나만의 패션센스를 뽐내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이 화려한 미니 원피스를 선택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패턴, 컬러,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미니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냐에 따라 체형보완도 가능하며, 강렬하고 유니크한 패션으로 주목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노톤의 자켓과 스니커즈, 가방,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나만의 통통 튀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러블리한 느낌의 파스텔 톤 원피스 -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를 찾는다면 파스텔 톤 컬러의 셔링 원피스를 추천한다.
날씨가 포근해지면 떠오르는 파스텔 톤 컬러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파스텔 톤에 셔링과 허리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를 선택하면 체형을 보안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축제와 피크닉에서 한 층 더 봄처럼 화사하고 러블리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