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타볼로 24 ·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특급 혜택

기사입력 2019.05.02 11:13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 뷔페에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을 구성해 가족들끼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 키즈 뷔페 섹션에는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케사디아가 준비되며,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스파클 케이크, 케이크 팝, 컵케이크, 솜사탕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파티 투 고’의 ‘키즈’와 동일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만을 엄선하여 구성했다.

    또한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인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오는 5월 15일까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특별한 케이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모님, 선생님께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모양의 초콜릿 필링이 더해진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가 준비되며,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컵케이크도 개당 8천원에 준비된다. 또한 어린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 초콜릿 베이스의 곰돌이 무스 케이크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5만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