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컨버스 X J.W. 앤더슨 협업, 글리터 컬렉션 출시! '눈길 가는 화려함'

기사입력 2019.04.30 15:55
  •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에서 디자인의 한계를 초월한 디자이너 J.W.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글리터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컨버스의 가장 클래식한 척 70 실루엣을 아이콘으로 완성된 이번 시즌 글리터 컬렉션은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런스타 하이크'와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척 70' 2종으로 구성되었다.

  •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런스타 하이크/ 사진=컨버스
    ▲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런스타 하이크/ 사진=컨버스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런스타 하이크는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과감한 컬러 사용과 화려한 글리터 소재 바탕에 대담하고 과장된 모습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어퍼와 조화를 이루는 토널 배색의 미드솔과 슈레이스에 과감한 지그재그 러기드 툴링 아웃솔을 접목했으며 러버힐 랩과 스타 포인트로 마무리하여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EVA미드솔이 특징이다.

  •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척 70/ 사진=컨버스
    ▲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척 70/ 사진=컨버스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척 70은 무지개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전면 글리터로 완성됐다. 3개 컬러의 글리터 패널 어퍼와 힐 칼라의 풀 루프가 특징이며 화려한 색감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을 통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토널 배색의 코튼 슈레이스로 마무리하여 J.W.앤더슨만의 개성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며 텅 부분에 콜라보레이션이 처음 탄생한 2017년도를 새겨 컨버스와의 파트너십을 향한 애정 어린 모습도 나타냈다.

    상반되는 요소들의 조화와 함께 J.W. 앤더슨만의 상상력이 기대되는 19SS 시즌 글리터 컬렉션은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런스타 하이크 1종, 컨버스 X J.W. 앤더슨 글리터 척 70 4종 총 5종으로 출시되며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