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도권 골프 명소 '잠실파크골프장', 이용방법

기사입력 2019.04.30 14:36
  • 파크골프 경기 장면(사진출처=서울시)
    ▲ 파크골프 경기 장면(사진출처=서울시)

    서울특별시 체육시설 관리사업소에서 운영중인 잠실파크골프장이 오는 5월 1일부터 재개장한다.

    2013년에 잠실종합운동장 내 체육공원 일대에 조성된 잠실파크골프장은 총 코스 길이가 500M이며 다양한 난이도의 9홀로 이루어져 있있다. 서울시민뿐만 아니라 인근 타 지역 주민도 즐겨 찾는 파크골프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 파크골프 경기 장면(사진출처=서울시)
    ▲ 파크골프 경기 장면(사진출처=서울시)

    파크골프장 내에는 50년 이상된 느티나무 40여 그루와 산수유, 벚꽃, 튜울립, 금낭화, 구철초 등 다양한 나무와 꽃 등의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도심 속의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나무숲이 우거져서 여름에도 시원한 그늘 아래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많은 파크골프 동호인들과 시민들이 즐겨찾고 있다.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하며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후 5시 20분이다. 매주 월요일 및 우천시에는 휴장 운영한다.

    잠실파크골프장 이용방법
  • 사용료는 2시간 기준으로, 주중 성인 4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이며 주말 이용료는 주중 대비 30% 할증을 적용한다. 현장에서 장비 대여(1천원)도 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이용 10일 전 유선을 통한 선착순 사전 예약을 하거나 잠실파크골프장 클럽하우스를 직접 방문해서 예약을 완료한 후 라운딩을 시작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