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 (All In ibis)’ 패키지

기사입력 2019.04.30 11:07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 (All In ibis)’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호텔 투숙부터 실내 체험형 테마파크 이용권, 고급 밀크 아이스크림까지 다 담았다. 이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인근에 위치한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 지점 이용권 2장,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의 저지 아이스크림 2개 교환 티켓을 모두 증정한다.

  • ‘다이나믹 메이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미로 속에서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활동이 많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공간이며, ‘밀크홀 1937’은 서울우유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로, 신선한 저지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저지 우유로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메이즈와 밀크홀 1937 티켓 모두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모든 호텔 투숙 고객은 대욕장 및 체련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9만 8천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