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준기, 서울 앵콜 공연 성료…올림픽홀을 가득 채운 '열정과 감동'

기사입력 2019.04.30 13:42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이준기가 역대급 공연을 보여주며 아시아 투어 앵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준기는 지난 2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8-19 아시아 투어 앵콜 공연 'Delight: For Us'를 5개국 6개 도시를 이어온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이번 아시아 투어 'Delight'는 2018년 12월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시작하여 오사카, 요코하마, 타이베이, 방콕, 홍콩에서 그 열기를 더해갔다. 이준기를 향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서울 앵콜 공연 'Delight: For Us'의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 모두가 열광했다.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 이준기 /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특히 이번 앵콜 공연 'Delight: For Us'는 무려 4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된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역대급 감동을 선사했다. 이준기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영화 '왕의 남자' 등 본인이 출연했던 작품들의 OST를 직접 선보였다. 타이틀곡인 'For Us'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는 등 기존과는 확연히 다른 구성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 이준기의 진심 어린 팬 사랑에 국내외 팬들 역시 진심으로 응답했다. 팬들은 이준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장미꽃 라이트, 종이비행기를 이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본 이준기는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의 정성에 감동, 앞으로도 바르고 좋은 사람으로 팬들 곁에 끝까지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연기뿐만이 아니라 춤과 노래, 퍼포먼스까지 가능한 능력과 끼를 가진 이준기의 이번 투어는 배우 이준기를 넘어서 아티스트 이준기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