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C몰이 오는 5월 3일부터 19일까지 도심 속에서 만나는 바다 탐험을 주제로 '트릭아트 아쿠아월드 전'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때 이른 초여름 날씨 속에 찾아온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바다를 테마로 한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며, 높이 4미터, 폭 10미터의 트릭아트 벽화와 포토존을 설치해 실감나는 바다 풍경을 재현했다.
특히 어린이 동반 고객이 늘어나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 동물을 테마로 트릭아트 벽화 10점을 전시한다. 멸종위기의 희귀 바다생물인 흰수염고래와 돌고래, 대왕문어 등을 사실적으로 묘사해 어린이 관람객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바다 주제의 트릭아트가 전시되며, 모든 작품 앞에는 관람객들을 위한 촬영 방법이 안내될 예정이다.
전시 기간동안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트릭아트 전시회 사진을 본인 계정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애플 워치 등 선물을 증정한다.
‘IFC몰 트릭아트 아쿠아월드전’은 몰을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