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어스본 코리아와 함께 5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4.30 10:48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 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Usborne korea)’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 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맛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킹스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책 '우리 아이 첫 지식백과 음식' 또는 '우리 아이 첫 스티커북 유니콘' 1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형 플랩북 형태의 포토존이 더 킹스 앞에 마련되며, 식사 시간 동안 원하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어스본 코리아의 다양한 도서도 구비된다. 또한, 뷔페 각 코너 별로 아기자기한 어스본 코리아 도서 속 음식 안내 이미지가 마련되어 아이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객실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컬러풀만 패키지를 비롯해 하스타 패키지,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 잇 스테이 러브 패키지, 씨씨 메르시 패키지 및 남산 트레킹 패키지까지 총 6종에 해당하며, 도서는 아이 동반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당 1권)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