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선물 아이템!

기사입력 2019.05.03 15:06
  •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해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이 성큼 다가왔다. 각종 기념일이 집중되는 이달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을 패션 잡화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한다.

  • 사진 제공=폴스미스, 아크네, 프로엔자 스쿨러, 엠포리오 아르마니
    ▲ 사진 제공=폴스미스, 아크네, 프로엔자 스쿨러, 엠포리오 아르마니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이들에게 필요한 스몰 레더 굿즈는 특별한 날에 가장 많이 선물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간편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는 색감이 화사한 반지갑과 미니멀한 벨트를, 여성들의 경우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에 한 손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클러치를 추천한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카드 지갑은 명함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겠다.

  • 사진 제공=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맨온더분, 라르디니, 마르니, 모니카비나더
    ▲ 사진 제공=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맨온더분, 라르디니, 마르니, 모니카비나더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필요한 아이템들도 선물하기에 좋다. 아직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많이 찾게 되는 스카프와 활용도가 높은 패션을 선호하는 어머니 아버지를 위해 타이, 브로치 등은 효자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개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보호',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는 주얼리로 지켜주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 사진 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쁘띠바또
    ▲ 사진 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쁘띠바또

    가성비의 대표적인 선물로 손꼽히는 애정 어린 선물에서 속옷을 빼놓을 수 없다. 성년의 날을 맞이한 이들과 부부의 날에는 조금 화려한 속옷으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플로럴 프린트나 컬러감이 있는 드로즈를 선물해보자.

    꿈 많은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이들에게는 활동량이 많은 만큼 면 소재로 가볍고 세탁이 쉬운 슬리브리스 세트가 좋겠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많이 출시되는 추세인 만큼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언더웨어로 선물도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