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스테이지앤플로' 2회차 공연 라인업 공개, 신예 아티스트 10팀의 다양한 무대 펼쳐져

기사입력 2019.04.30 10:25
  • 스테이지앤플로 공연 포스터 /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 스테이지앤플로 공연 포스터 /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콘텐츠 플랫폼 기업 드림어스컴퍼니(이하 드림어스)가 5월 25일 열리는 '스테이지앤플로(Stage&FLO)' 2회차 공연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스테이지앤플로' 공연은 드림어스의 음악 창작자 지원 사업으로 잠재력 있는 신인을 발굴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으며, 작년 12월 차트 중심의 연말 시상식 공연과 차별화해 이상순이 추천한 아티스트 4팀(최정윤, 소수빈, 웨터, 죠지)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 스테이지앤플로 공연 아티스트 /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 스테이지앤플로 공연 아티스트 /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오는 5월 25일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는 스테이지앤플로 두 번째 공연에는 힙합과 R&B 두 장르에서 뛰어난 잠재력을 보유한 아티스트 10팀이 참가한다. 힙합 파트에는 EK, Bola, Neal로 구성된 힙합트리오 MBA부터 김승민, 빅원, 윤비, 이짜나언짜나가 수준급의 랩스킬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R&B 파트에는 떠오르는 신예 정진우를 포함해 마샬, 소마, 이바다, 호림이 참가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보컬과 함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라인업 공개와 함께 드림어스는 플로 페이스북을 비롯한 딩고 프리스타일 뮤직 채널에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예 아티스트들의 홍보를 지원한다.

    지난 22일을 시작으로 마샬, 이짜나언짜나, 정진우, 윤비, MBA, 호림 총 6팀의 사전 홍보 영상이 플로 페이스북과 딩고 프리스타일/뮤직에서 공개됐으며, 나머지 4팀의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드림어스는 이들의 공연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도록 뮤직 플랫폼 '플로(FLO)'에서 스테이지앤플로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오늘(30일) 오후 5시부터 플로 메인화면 Editor's Pick 섹션을 통해 노출할 예정이다.

    드림어스 관계자는 "지난 1회차 스테이지앤플로가 관객들과 아티스트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아 조금 더 확장된 규모로 2회차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음악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음악 플랫폼 플로를 필두로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지속 발굴해 대중들과 아티스트가 다양한 취향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와 SK텔레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테이지앤플로 초청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로는 9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함께 공연에 가고 싶은 친구 1명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SK텔레콤도 5월 9일, 16일 양일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스테이지앤플로 공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테이지앤플로' 티켓 예매는 30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한다.

최신뉴스